먹는 게 제일 좋아

Copyright © 빵글이o. All rights reserved.

내돈내먹

롯데마트 오늘좋은 팬케이크 내돈내산 후기!!

빵글이o 2025. 4. 6. 17:04
반응형

롯데마트 오늘좋은 팬케이크

오늘은 제가 롯데마트에서 우연히 발견한 간식! 바로 오늘좋은 팬케이크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내돈내산) 사실 저는 팬케이크 간식 하면 늘 청우 팬케이크가 먼저 떠올라요. 어릴 때부터 익숙했던 그 맛, 달달한 잼이랑 촉촉한 빵 식감이 너무 좋아서 가끔 생각나거든요. 근데! 이번에 롯데마트에 갔다가 ‘오늘좋은 팬케이크’를 발견했어요. 가격이 더 저렴하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패키지 사진 / 영양 정보

제품 소개

제가 구매한 제품은 350g, 칼로리는 1250kcal입니다. 포장지에 있는 팬케이크가 넘 맛있어보이네요. ㅎㅎ기대기대

영양 정보는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보관 방법은 직사광선과 습기찬 곳을 피해서 서늘한 곳에 보관하시면 됩니다!! 실온보관 제품이라 냉장고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 것도 은근히 편리했어요. 보관 스트레스가 덜한 점은 확실한 장점!

 

포장을 열어보니 총 27개가 들어있더라고요.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점은 개별포장이라는 것!! 이게 진짜 너무 편해요. 가방에 하나씩 쏙 넣어서 들고 다니기 좋고 책상 서랍에 넣어뒀다가 출출할 때 하나씩 꺼내 먹기 딱이더라고요. 어디서든 간식용으로 딱 먹기 좋을 것 같아요. ㅎㅎ

 

 

포장을 뜯어보았습니다~ 크기는 한입에 쏙 들어가는 정도예요. 귀엽죠 ㅎ 지름이 대략 4~5cm 정도 되는 작은 원형 모양인데, 도라에몽의 팥빵 느낌도 나지않나요 ㅋㅋ 작아서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딱 간식용 사이즈~~ 참고로 향은 좀 향긋? 상큼한 냄새가 났어요.

 

 

단면을 잘라보면 이렇게 팬케이크 사이에 잼이 들어있답니다. 직접 먹어보니까 계피향이 살짝 돌고, 약간 레몬잼 같은 맛이 났어요. 좀 특이하죠? 사실 제가 기대했던 건 좀 더 부드럽고 달달한 느낌이었는데, 이건 생각보다 많이 상큼한 느낌이었어요.

 

근데 먹다 보면 익숙해지는 묘한 매력도 있고요. 이 가격에 이 정도면 뭐~ 가성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근데 개인적으로는 청우 팬케이크의 쫀쫀하고 부드러운 식감과, 익숙한 단맛을 더 좋아하지만, 이 제품은 좀 색다른 느낌의 간식으로 즐기기 좋았어요. 특히 상큼한 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취향 저격일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재밌는 건 이 제품도 청우에서 만들었더라고요?? 근데 롯데마트 거 말고 원래 청우 팬케이크가 더 맛있어요.

결론 

상큼한 맛을 좋아한다면 추천!

전체적으로 보면, 오늘좋은 팬케이크는 가격 대비 꽤 괜찮은 선택이었던 것 같습니다! 개별포장이라 위생적이고 휴대도 간편해서 간식용으로는 아주 좋았고, 한입 크기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았어요.

 

다만, 잼의 맛이 조금 독특해서 호불호는 있을 수 있어요. 저는 계피향이 나는 레몬잼이 처음엔 익숙하지 않았지만, 먹다 보니 은근 중독되는 느낌도 있었어요. 청우 팬케이크처럼 달달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기대했다면 약간 아쉬울 수 있지만, 상큼한 맛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오히려 더 만족하실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 가성비 챙기면서 색다른 맛을 원할 때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