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는 게 제일 좋아

Copyright © 빵글이o. All rights reserved.

내돈내먹

파리바게트 초코 소라빵 먹어본 후기(내돈내산) 가격

빵글이o 2025. 3. 17. 21:28
반응형

파리바게트 초코 소라빵

안녕하세요 빵글이입니다! 가족들과 드라이브를 하던 중 잠시 쉬어갈 겸 파리바게트에 들렀는데, 빵 진열대를 구경하다 보니 초코소라빵이 눈에 띄더라고요. 평소 파리바게뜨는 많이 가봤지만 , 초코소라빵은 처음 보는 것 같아서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더라고요.

빵 속에 초코 크림이 가득 차 있는 것처럼 보였고, 비주얼도 제법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초코를 좋아하기도 하고, 평소에 새로운 걸 먹어보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 한 번쯤 시도해 보고 싶었어요. 그래서 망설이지 않고 구매해 봤습니다!

 

 

 

 

제품 설명

가격은 1,800원이었어요. 요즘 빵 가격을 생각하면 아주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크기가 15~20cm 정도로 적당한 편이었어요. 무게는 65g, 칼로리는 220kcal로 부담스럽지는 않았어요. 빵을 손에 들고 보니 겉은 부드러워 보였고, 은은한 초콜릿 향이 나는 듯했어요. 기대감을 안고 한입 베어 물었는데, 음… 생각보다 평범했어요! 빵 자체는 촉촉하고 부드러웠지만, 안에 들어 있는 초코 크림이 좀 아쉬웠어요.

맛 평가

초코 크림이 많아 보였는데, 실제로도 적지 않은 양 같았습니다. 그런데 크림의 맛이 특별하진 않았어요. 부드러운 초콜릿 크림이라기보다는 흔히 먹을 수 있는 저렴한 초코 스프레드를 바른 듯한 맛이었어요. 빵 자체의 식감은 괜찮았지만, 초코 크림과의 조화가 아주 좋다고 하긴 어려웠던 것 같습니다...ㅎㅎ 막상 먹어보니 기대했던 만큼의 만족감을 주지는 못했어요.

그래도 단맛이 강한 편이라 달달한 게 당길 때는 한 번쯤 생각날 것 같아요. 막 맛이 없는 건 아니지만, "이거 꼭 다시 먹어야겠다!" 싶을 정도는 아닌 것 같고요. 기대보다는 아쉬웠지만, 가볍게 즐기기엔 괜찮았던 빵이었어요. 다음에, 달달한 간식이 필요할 때 한 번쯤은 선택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만족도는 딱 보통이었네요!

반응형